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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교환 및 반품 불가사항

작성자 (ip:)

작성일 2017-02-13

조회 11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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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상품 수령 후 (최대 3일내) 루즈 고객센터(055-747-0428)로 접수하지않은 경우 처리되지않습니다.

- 상품수령 7일 이후 상품이 도착했을 경우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불가합니다.

  고객님의 개인적인 사유(여행, 출장, 해외거주, 경비실보관 등)로 인해 기간이 지날경우에 처리되지 않습니다.

- 상품 수령후 7일이 지난 후 개봉하여 알게 된 경우에도 교환과 반품이 불가합니다.

- 상품의 탭이 손상되거나 분실 되거나 세탁하셨을 경우에 불가합니다.

- 악세사리의 경우 대부분 상품이 신체와 직접 접촉이 되기때문에, 단 1번의 착용만으로도 재판매가 불가합니다.

인터넷쇼핑의 특성상 착용여부를 확인하기가 어렵기때문에 악세사리 제품은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합니다.

특히 귀걸이, 피어싱, 써지컬스틸제품, 92.5silver/gold의 경우 시착용을 통한 감염위험이 있으므로  절대불가합니다.

- 의류, 가방의 경우 착용흔적 ( 화장자국, 향수, 탈취제, 섬유유연제, 늘어남, 구김, 주름, 오염 등) 있을경우 불가합니다.

- 상품의 변형이나 의도적인 훼손으로인하여 재판매가 어려운 상태일 경우 불가합니다.

- 거래처 생산에 의해 불가피하게 발생한 미미한 부분 ( 미세한 스크래치, 코팅일부의 불량, 본딩자국, 용접자국, 일일이 공지할수 없는

   미미한 변동, 사용 과정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며 손쉽게 조정가능한 부분 등) 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거래처 생산에 의해 불가피하게 발생한 미미한 부분의 경우.

 상품 전반에 걸쳐 발생할 수 있는 미세한 스크래치 또는 코팅 부분 불량.

 쥬얼리 제품의 O링이나 연결고리 갯수 차이.

 925제품의 휘어짐. (소재가 무르기 때문에 배송중에도 발생가능하며, 손이나 펜치로 조절가능합니다.)

 용접에 의한 부분적 색상 변화.눈으로 보기 미미안 형태적 변화.

 대량생산시 흔하게 발생하거나 미미한 변동사항.


-상품 특성상 발생하는 현상일 경우.

 도금 제품의 변색, 은제품 산화로 인한 변색, 큐빅이나 스톤의 빠짐.

 사용과정에서 빈번하게 발생하여 손쉽게 조정가능한 부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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